FAQ

찾는 질문이 없으시면 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080-777-2299)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상담
총 28건

 

* 바닥 난방 온도가 너무 높을 경우 강화 마루에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야 보일러는 심야에 난방을 해서 다음날까지 난방을 유지해야 하므로 그 온도가 6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강화 마루는 천연목재를 소재로 한 제품으로 35℃ 이상 되는 고온에 장시간 노출 시, 천연 목재의 특성상 과다 수축, 뒤틀림, 이음매 부분에서의 변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기 필름의 경우에도 상기 심야 보일러와 마찬가지로 열선에 의한 고온으로 인해 위와 같은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 필름은 일정한 부위에서 집중적으로 온도가 상승하는 경우가 있어 강화 마루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기 필름 위에 시공 할 경우에는 필름 위에 몰타르 4cm 이상 하거나 별도의 상판(6t 이상의 무기질 재료)을 설치 후 강화 마루를 시공해야 합니다.

상기와 같은 표준시방서를 준수하지 않고 시공할 경우, 상기 건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공을 의회한 업체와 일종의 계약 및 합의서를 작성하여

추후 하자 발생 시 책임을 시공의회 업체에 있다는 것을 사전에 합의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화마루는 표면에 특수 코팅이 처리되어 있어 별도의 니스나 왁스 등, 표면 코팅이 필요없는 제품입니다.
강화마루 표면에 코팅제를 칠하면 처음 며칠은 보기가 좋으나 표면에 남아있는 왁스 코팅제의 강도가 너무 약해 마루판 위에서 물체의 이동 시 쉽게 코팅층이 훼손되어 표면이 지저분해지는 문제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 니스 같은 경우는 유성제로써 제거하기가 힘들어 원상복원이 어렵습니다.

전국적으로 시공할 수 있으며 지역별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역은 경인, 경남, 전북, 강원, 충청, 제주 지역포함 전국적으로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팀의 시공 일정에 따라 원하시는 날짜에 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오물 제거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가볍게 닦아 주시고, 마른걸레로 마무리하여 주세요. 

* 산화 표백제(락스) 사용 금지

* 직사광선은 피해 주시고 될 수 있으면 커튼, 블라인드 등으로 차단하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관리

* 마루표면은 특수처리되어 있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사용자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장시간 방치하지 말고 스며들기 전에 마른 걸레로 닦아냅니다.

유지관리

* 거실에 카펫트 사용 시에는 수시로 환기를 시켜 카펫 밑에 있는 마루에 열이 집중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강화마루 시공은 반드시 기존 마루, 장판 등을 철거하신 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국내 난방 방식은 바닥을 통한 보일러 난방이므로 기존 바닥재 위에 강화마루를 시공하게 되면 전체 바닥의 두께가 두꺼워지므로 열전도율이 떨어집니다.

이는 난방비도 많이 들고 난방 효과도 떨어지므로 반드시 기존 마루, 장판 등은 철거 후에 시공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전혀 그렇지가 않습니다. 마루에 사용하는 수지는 멜라민 수지로 아기들 물컵을 만드는 데에 사용하는 수지입니다.